[철완버디 DECODE]감상 시작 그외 카나에 출연 작품

 철완버디는 예전에 애니맥스에서 OVA버젼으로 해준 걸 본 적이 있습니다만 이후에 뉴타입에서 버디 작가 분인 유우키 마사미 씨가 뉴타입에 짤막한 라이프 만화를 연재하는 걸 보고 그냥 "으흠." 이라는 반응으로 끝났었습니다만.

 후에 수호캐릭터에 발을 들였을 때, "이토 카나에가 철완버디에 나왔다." 라는 말을 듣고 그 때도 "으흠." 이라는 반응으로 끝났었는데...


 아무래도 현재 상황에 이르게 되니 결국 카나에 상이 나오니까 볼 수 밖에 없더군요.

 아직 1화도 반 밖에 안 본 상황이라 카나에 상 캐릭터가 대충 '태클 거는 캐릭터' 네요.  은근히 짜증을 많이 내는 캐릭터로군요.


 일단 뭐 스토리는 무려 외계인이 범죄자 외계인을 잡기위해 지구로 내려와 난리치는 내용이고, 주인공 소년이 전투 중에 얼떨결에 죽어서 '버디'가 빙의(?) 합체(?) 되가지고 매일 바뀌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대충 요즘 하는 '캠퍼' 주인공과 비슷하달까요.(그건 주인공 혼자 인격이지만 이건 한 몸에 인격 2개이니...)
 
 편 수도 예전에 OVA 3편 짜리 보다는 많은 편이니 구상은 나름 잘 되겠죠. 무려 시즌2까지 있으니.

 솔직히 그림체는 OVA 때가 더 나은 기분입니다. 듣자하니 요즘은 이런 그림체가 대세라는데 저는 좀...


 아직 1화 밖에 안 보긴 했습니다만 역시 이런 애니는 제 취향도 아니라서 몹시 보기 힘들긴 합니다만 카나에 상을 위해서라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