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맨을 그만할 때가 온 건가 ㄴ테일즈 오브 시리즈


 엔딩을 보고 나서 계속 진행 중이지만... 듣자하니 2회차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냥 중간에 엔딩 끼워넣은 격.


 어째 퀘스트들 난이도가 보스, 라자리스 전 때보다 더 올라간 기분입니다.

 더욱이 발컨이란 게 확연히 드러나고 있으며... 요즘은 오토에게도 의지하지만 오토조차도 못하네, 큰일이네. 난이도가 제일 낮은 노말인데 큰일이네.


 게다가 스즈 비오의 퀘스트를 하려면 닌자를 레벨 45 이상 키워야 한다고도 하고...

 하여튼 번거롭습니다.


 현재 남은 퀘스트는 스즈 비오의 퀘스트를 제외하고, 갑자기 물 밀려오듯 퀘스트를 떠넘기는 망할 할망구의 마지막 퀘스트(라자리스의 부하 4명을 주인공 하나로 대결)와 그 외에 각 팀들과 그 보스들을 잡는 퀘스트(위그드라실, 사레x4, 발바토스, 다오스)들.

 던전은 마지막에 한다고 치지만... 그 전에 이 퀘스트들도 못 깨는 상황이니...

 아니, 레벨 7~80이면 할 수 있다던데 벌써 90을 넘었어! 그런데 손도 못 대!


 ...차라리 파티원들 바꾸게 해줘요!


 그나마 퀘스트를 도중에 취소도 못하는 퀘스트들만 남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실황.


 ...도중에 psp 불 지를까. 라는 생각을 psp 산 이후 두 번째로 하게 되고... ...요즘 나온 건 나름 안정적이긴 하다는데 그래도 불안해.


 어쨌든 닌자도 만들어야 하고, 그러려면 다른 직업들로 30 이상은 키워둬야 하고... 아니, 칭호와 레디안트 세트 얻으려면 적어도 60은 키워놔야... ...귀찮아!


 하여튼 발컨이라 미칠 것 같습니다.

 원래 단체전에서는 뒤에서 지원 사격을 하거나, 1 대 1에서는 적이 아무것도 못하게 미친 듯이 연타하면 되는 건맨이지만... 더 이상 그런 상황에 너무 안 맞는 퀘스트만 남았으니...

 ...혼란스럽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