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더 월드 레디안트 미솔로지3]일단 다오스 퇴치 ㄴ테일즈 오브 시리즈


 <다신 오지 마! ...하지만 지하 던전에서 또 기다리고 있겠지... 아아아아악!!>


 ...뭐랄까, 못 깬다고 징징거렸는데 정말의 정말로 얼떨결에 퇴치. 정말로 이상한 전개.

 이 놈 깬다고 엔딩을 보는 것도 아닌데 포스팅하는 건 다 이유가 있죠.


 현 상황으로 주인공(건맨, 레벨 92), 판타지아 팀 레벨 81~82란 상태였습니다.

 원래는 70이면 깰 수 있다고 하던데... 보세요, 8, 90대인데도 못 잡았습니다.


 ...얼마나 죽어나갔으면 퀘스트 받고 저장도 안 한다니까요. 비오의 나오면 그냥 전원 꺼버린다니까요. 심지어 이번 전투와 같은 스탯인 상태에서 플레이하다가 한 번 죽고 그냥 꺼버렸었다니까요.

 진짜 psp 내부 엎으려고 했다니까요. 코드 알아내고 있었다니까요.


 위키에서 공략보고, 니코동에서 플레이 영상까지 봐가면서, 어느 상태에서 오버 리미트 터트리고 있으면 된다는 걸 간신히 깨닫고 엄청 긴장해가면서 플레이하고 있었는데...

 ...뭐야, 이 놈 비오의 안 쓰고 허무하게 쓰러졌잖아.

 왠지 모르게 그 전과 달리 비오의를 2번 맞고도 피도 얼마 없는데 비오의를 안 쓰고 있어서 미친 듯이 난사했더니 바로 털썩.

 그 놈의 비오의로 몇 십 번을 죽어나가고 이번에 플레이할 때도 심장 멎을 정도로 긴장한 상태였는데... 야야, 뭐야 이거.

 
 역시 건맨은 아닌가 싶어서, 전사 키우다가, 사냥꾼 키우다가(각각 레디안트 세트 받고 중지.), 영상에서 비숍이 제법 괜찮기에 바로 비숍 만들어서 도전하려고 했는데... 어이어이어이. 이러면 내가 뭐가 되냐고.


 ...너무 어이없어서 급 포스팅.


 이제 남은 건 위그드라실하고 사레x4하고 해골 4인조인데...

 역시 닌자를 키워서 가는 게 좋으려나...


 여담으로 이걸로 플레이하면서 카나메(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를 보니까 심하게 아이러니. 왠지 행복했다...


 *추가 : 이 포스트 작성 이후, 어째서인지 위그드라실도 퇴치... 어이어이어이!! 대체 어떻게 된 거야!! 뭔 일이야 이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