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아스테리아]중간 일지  ㄴ테일즈 오브 아스테리아


 ...딱히 추가된 건 없는데 일단 나카마 포인트 5천을 투자해 4성 소피를 추가시켰습니다. 도저히 스토리 진행이 안 되서 말이죠. 별의 조각 편, 클레스 편에서 사레를 잡는 게 더럽게 힘들어서 그냥 이런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이 스테이지 하나에 아이템을 죄다 소멸시키고 말았으니...

 이번 이벤트 때 100만 유저 돌파했다고 강화할 때 경험치 100백만(!)을 올려주는 미친 아이템을 줬는데 사실 5성을 뽑으면 그때 쓰려고 버텼다가 도저히 스토리 진행이 안 되는 나머지 결국 소피를 받자마자 투자. ...후회는 없습니다. 여러모로 공격도 괜찮고, 방어도 좋거든요. ...덤으로 기술 경험치 100백만 주는 아이템도 긁어버렸고...


 일단 파티 편성은 카논노-소피-노마-프레세아는 유지하되, 상황에 따라 크레스와 우드로우를 계속 교체시키는 상황입니다만... 좋은 건 없군...


 어떻게든 이번 이벤트 때 드롭된다는 5성 파스카 카논노를 뽑기 위해 구슬 50개를 노가다로 모아서 10가챠 돌린 결과.

 ...5성이 하나도 안 나와아아아아아아!! 그나마도 1/5 확률로 4성이 나왔는데 하필 루크와 애쉬. ...이 기묘한 드롭은 뭐지?


 어쨌든 그토록 원하던 4성 이상의 불 속성이 나왔으니 일단은 서브 시나리오까지 달린 애쉬 위주로 키우렵니다. 그 후에 서포트로 루크를 키우고.

 ...나머지는... 뭐... 나중에 포인트로 교환해야지...



 ...클레스 편을 진행하면서 왜 다오스가 나올 것 같은데 안 나오지? 했더니 진짜 나왔습니다.


 솔직히 다오스 전 직전에 있는 사레 전이 더 힘들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여기다가 아이템 있는 거 다 퍼부었고 안 되다가 소피까지 추가시킨 거니 말 다 했죠.

 그렇게 노가다로 깼지만 산 너머 산이라고 다오스도 못 잡고 있습니다. 아마 다오스까지 잡으면 별의 조각 클레스 편은 종료인 것 같습니다만...

 왠지 4성 빛 속성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승산이 보일 텐데 제게 3성 이상, 비오의가 있는 빛 속성은 없습니다. 별 의미가 없어요. 그래서 일단은 돈이라도 싹 긁어 현 파티를 전부 50까지 찍어보고 도전할 생각입니다. ...갑자기 진행이 너무 느려졌어... 혹시 인디그네이션 비오의를 가진 캐릭터를 데려와야 이기는 줄 알고 식겁했지만 다행히 아니었다.


 여담으로 최근 패치로 빛과 어둠의 구세주, 리온 편이 추가되었죠. ...저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전 바로 직전 에피소드인 미라 편의 중간에 이르렀기에 금방 따라잡을 것 같긴 합니다만...
 
 카논노도 아스벨 편 이후로 전-혀 안 나오고, 헤어진 마르타와 에밀 에피소드는 루크 편 이후로 언급도 안 되고, 미라 얘는 정령을 되찾으려고 삽질하다가 어딘가로 다른 길로 가고 말았고... 뭐야 이거.
 

 아니, 잠깐. 약 2주 전에 미라 편이 추가되었고, 어제 리온 편이 추가 되었으면... 카논노 편은 아직 시나리오도 없단 건가. 이거 뭐야. 충격적인데. 너무 현재 진행형 아닌가요. 카논노 편을 다 클리어하면 카논노를 가챠로 뽑을 수 있단 그런 말은 아니겠지. 그렇다면 나도 힘든데.

덧글

  • ㅇㅅㅇ 2015/02/28 12:05 # 삭제 답글

    12렙인데 5성 2장 있으면 운이 아주 좋은건가 보네요
    5성이 하나도 없으시다니 주륵..
  • 나이트오브블루 2015/02/28 22:06 #

    미쳐버릴 것 같습니다.

    현재 4성 파티 멤버 대부분이 만렙을 다가가는데 더 이상의 진행이 안 될 정도면 말 다한 거죠 뭐. 운이 더럽게 없거나 그냥 확률론에 졌거나 둘 중 하나 일 겁니다.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