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스탠 바이 미-]감상 완료 기타 애니


 음, 당초엔 스폰지밥 3D를 2회차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애매해서 고민하던 도중 마침 알맞는 시간대에 도라에몽이 있기도 했고, 전 날 이 극장판과 관련된 정보를 보고 좀 끌리기 시작해서 그냥 무턱대고 보고 왔습니다.


 뭐... 애초에 예고편 자체도 스포일러이기도 했고, 저도 뭐 원작은 다 본 관계로 예고편과 전단지만 보고 "대충 뭔지 알겠다." 라는 입장이었기에 별 반응은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오산이었습니다. 그보다도 지난주에 본 스폰지밥의 여파가 너무 큰 관계로 이걸 봐도 과연 제대로 된 반응이 나올지 의심되기도 했고...

 스토리 자체는 원작에 나온 몇몇 에피소드를 정말로 적절하게 잘 섞었는데, 이게 너무 절묘해서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미묘하게 원작을 비튼 장면도 다수 있습니다만 이 요소가 더 적절하게 해줬다던가. 특히 미래와 과거의 크로스는 음... 멋졌습니다.
 
 음, 솔직히 말하자면 성인 이슬이는 음... 잘 나왔네요. 예쁘게 컸어요. 진구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젠장! 왜 저는 저런 소꿉친구가 없나요. 젠장!


 스토리 중간에 원작에는 나오지 않는 미래의 이슬이가 하는 말이나, 미래의 진구가 도라에몽을 대하는 태도 등, 중간중간 대충 이 작품의 결말이 어떤지는 알려주지만...

 뭐, 결과적으론 원작대로 해피 엔딩이라 다행이란 생각도 듭니다. 그래도 헤어질 때는 슬프지. 울 뻔했습니다.


 뒤늦게라도 보고 오길 잘한 것 같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