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메인 스토리 플레이 영상 감상 완료 디지몬

 게임 플레이 영상을 며칠 동안 감상하는 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사실 예전부터 이 게임은 꼭 하고 싶었습니다만... 제가 비타가 있는 것도 아니고... 이걸 예약할 시점에는 돈도 없고 상황이 거시기해서 결국 초회판이고 뭐고 싹 날린 관계로, 타 유저들의 플레이 영상으로만 감상하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이거였습니다.


 ...메인 스토리 엔딩을 보는 순간 울었습니다. 너무 감격적이에요 이 게임.

 단순히 요즘 게임 대부분이 그렇듯 그냥 배틀이나 캐릭터 어느 한 쪽에만 쏠린 그런 게 아니라 그 여러 가지를 다 잡은 게임이었습니다.
 

 처음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을 때도 특히 여자 캐릭터들 모에함이 장난 아니었는데... 정말 대단하구나, 이 게임. ...여자 캐릭터들 전부 호감을 갈 수 있다는 게 대단했습니다. 게다가 그 모션 하나하나가 정말이지...

 그것과 별개로 유코 성우가 그 분이었는데, PV만 봤을 때는 뭔가 신비로운 캐릭터구나. 그런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후에 받은 느낌이 스즈노(*알바 뛰는 마왕님) 같기도 하고... 여러 가지 갭모에도 있고... 게다가 예상치도 못하게 로리도 나온다! 어머, 여러 의미로 충격. 귀가 맑아집니다.


 의외로 캐릭터들이 처음 공개된 이미지를 봤을 때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로 남아서 신기했습니다. 특히 노키아나 유코가 가장... 둘 다 호감도가 높아졌고.

 이번에 리나(*리 디지타이즈 3D의 여자 주인공.)도 참전하는데, 솔직히 3D는 닌텐도가 없어서 플레이도 못했고 어떤 이미지였는지도 몰랐습니다만... 굉장해! 여러 의미로 굉장해! 하지만 비호감이란 느낌이 전혀 안 들어서 신기해! 더욱이 토마츠 씨 대단해!

 게다가 패러렐 월드 설정 대단해! 사요도 그렇고 너무 적절하게 잘 써먹잖아! 미레이는 충격이었지만.


 나름 성우진도 굉장했던 게 일단 아구몬&가부몬은 어드벤처의 원작 재연을 그대로 해서 사카모토 치카 씨와 야마구치 마유미 씨인 것도 놀랐고, 원작과는 다르지만 두프트몬이 와카모토 씨라니... 그래서 그런지 묘하게 대사가 셀 같기도 하고...


 그리고 스토리 중간에 주인공과 아라타가 리얼 파이트를 하는데... 남자 주인공이면 그런가 합니다만, 정작 여자 주인공 때의 리얼 파이트는... 여기 여자 주인공은 남자 같은 성격이란 말인가. 충격이었습니다. 이런 예쁜 아이가 이렇게 주먹질을...


 여러 가지로 충격만 계속 받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이 얼마나 굉장한지는 확실히 깨달았습니다.
 
 스토리, 캐릭터, 배틀, 볼륨감, 성우진 등등... 모두 만 점을 주고 싶습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 중에서는 명작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정말로. ...기회만 되면 하나 구입해도 되겠어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사항

*주 : 여기서 '그 분'은 성우 '이토 카나에' 씨를 의미합니다.

ㅋㅋ, 등의 초성체는 사양입니다. 제발 좀 지켜주세요.,

이 이글루는 어지간해서 비영리적으로 운영하며, 이 블로그에 올려진 이미지나 여러 가지가 문제가 될 시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메모장

시간표